차분한 여행/Abroad Travel

랜선으로 떠나는 해외여행 - 라오스 (5) 완

Ch_Moon 2021. 1. 12. 22:20
728x90
읽기전!
다녀온지 오래되어 정보가 틀릴 수 있습니다.
그냥 마음편하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오스 마지막 포스팅 시작합니다!

저번포스팅에는 루앙프라방에서 펍까지 간 이야기까지 포스팅했어요.

 

다음날 저는 조마 베이커리에 갔어요.

 

베이글세트

여기가 되게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전날 만난분들과 만나기로 했는데 다 못나와서 혼자 먹었답니다..

 

용과도 있고 가격도 그렇게 비싸진 않았던걸로 기억합니다.

 

그 후 숙소를 이동했어요.

마이드림부티크 리조트

여기는 이렇게 앞에 수영장도 있고 되게 안쪽으로 들어가야 있더라구요.

 

원래 걸어가려다가 구글 맵보니까 너무 복잡하길래

 

중간에 툭툭이 잡아서 갔답니다ㅠ

 

그리고 일행중 한명이 여기서 묵는다고 해서 같이 밥도 먹었어요!

 

밥먹기전

밥 먹는곳 겸 쉬는곳인데 되게 풍경도 좋고 힐링되는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루앙프라방에는 김삿갓이라는 한식집이 있어요!

 

해외나오면 한식이 엄청나게 땡기는게 있어요.

 

그래서 가서 열심히 한식을 먹고 왔답니다.

 

그 다음날 저는 그 유명한 꽝시폭포도 다녀왔어요.

 

꽝시폭포

기억으론 여기가 맞을거에요.

 

너무 오래되서 사진이 맞는지도 헷갈리네요 ㅠ

 

여기선 위로 더 올라가면 물에 들어갈 수 있는데 전 갈아입을 못 부족으로 안들어가고 구경했어요.

 

들어가는걸 추천합니다ㅠ (엄청더워요)

 

그렇게 루앙프라방 구경을 마치고

 

저녁에 귀국을 했답니다.

 

라오스의 총평은 되게 자유롭고 힐링도 되고

 

휴가지로 손색이 없는 나라인 것 같습니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못가는것도 맞고 점점 한국인 관광객도 줄어들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나중에라도 한번 더 가고 싶은 마음이 드는 나라였습니다.

 

총 5편으로 구성된 라오스 랜선여행!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랜선여행이 아닌 실제로 가서 하루일과를 정리하며 더 정확한 기억으로 포스팅하고 싶네요ㅠ

 

여유가 된다면 유럽여행기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여유가 되면... 귀찮아서 안쓸수도 있어요.

 

감사합니다! 라오스 포스팅은 여기까지!

 

ps.여행은 19년 5월에 다녀왔습니다.

 

 

랜선여행 라오스를 처음부터 보고 싶으시다면 여기로!

2021/01/03 - [차분한 여행/Abroad Travel] - 랜선으로 떠나는 해외여행 - 라오스 (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