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분한 일상생활/Daily diary

차분하게 써보는 하루 일과 정리 - 21.01.23

Ch_Moon 2021. 1. 23. 23:51
728x90

오늘은 퇴근을 일찍 했다!!

 

아침에 밥이 없어서 짜파게티 끓여먹고

 

바로 출근하게 되었다.

 

오늘 토요일이라 지하철에는 사람이 많았다.

 

역시 주말에는 사람들이 그래도 많이 돌아다니는 거 같다.

 

일하면서 요즘 쿠키런 킹덤을 하게 되었다.

 

리세마라를 열심히 해서 약 20번 정도 하니 원하는 쿠키가 나왔다.

 

그걸로 열심히 하다보니 경기가 시작 되었다.

 

오늘의 경기는 담원 기아와 아프리카 프릭스

 

프레딧 브리온과 농심 레드포스다.

 

결과는 모두 2:0으로 끝

 

담원 기아와 농심 레드포스의 승리였다.

 

하지만 담원 기아가 경기력이 좋지 않아서 선수들의 표정이 너무 어두웠다...

 

얼른 경기력이 좋아지면 좋겠다.

 

그래서 10시에 끝나게 되었다.

 

처음으로 칼퇴를 해서 너무 좋았다.

 

오늘도 저녁에 밥을 먹고 싶지만 건강을 위해서 내일 먹어야겠다.

 

오늘 하루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