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분한 정보/Song

백예린(Yerin Baek) - Bye Bye My Blue

Ch_Moon 2021. 1. 12. 22:29
728x90

 

백예린(Yerin Baek) "Bye bye my blue" M/V

발매일 : 2016.06.20

 

디지털 싱글로 발매된 백예린의 솔로 컴백 곡입니다.

 

그 전에는 그룹으로 활동하며 '우주를 건너' 곡으로 솔로 전향후 발매된 곡입니다.

 

가사를 보면 상대가 가진것을 부러워하고 생각만 해도 가슴벅차다는 가사가 있습니다.

 

제 생각은 상대를 좋아하는 마음이 커지고 그게 부럽기도 하고

 

그 사람을 기다리는 마음을 주체못해서 욕심이 난다.

 

이러한 느낌으로 생각되는데 전 항상 들을때마다 힐링되고

 

누군가를 생각하면서 그 사람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보고

 

감성에 젖는거 같습니다.

 

백예린의 음색은 너무 좋아서 앨범 전체곡이 다 좋긴하지만 특히나 좋아하는 곡입니다.

 

최근에도 노래가 발매되어서 많이 있으니 들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진짜 음색깡패라는 말이 아깝지 않은 아티스트입니다.

 

백예린(Yerin Baek) - Bye Bye My Blue

난 왜 니가 가진 것들을 부러워하는 걸까

감당하지도 못할 것들을 손에 꼭 쥐고서

여기서 무얼 얼만큼 더 나아지고픈 걸까

너도 똑같은 거 다 아는데 내가 이기적인 걸까

많이 가져도 난 아직 너 같진 않아

아픈 기억들 위로 매일 혼자 걸어 난

아플걸 알아도 자꾸 마음이 가나 봐

그래서 자꾸 네게 욕심을 내나 봐

나의 나의 나의 그대여

이름만 불러봐도 맘이 벅차요

난 더욱 더욱 더욱 크게 되어

널 가득 안고 싶고 그래요

하고 싶은 말을 하는 게 불안해서

너를 밀어내고서 불편하게 만들어

듣고 싶은 말이 너무나 많은데도

바라지를 못하고 마음 아프게 기다려

나의 나의 나의 그대여

이름만 불러봐도 맘이 벅차요

난 더욱 더욱 더욱 크게 되어

널 가득 안고 싶고 그래요

 

 

728x90